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네이버와 컬리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이커머스 사업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18일 네이버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협력해 사용자들에게 신선식품과 프리미엄 상품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컬리는 네이버 사용자들을 포함한 더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경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연내 새로운 협력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신선식품 분야에서 독보적인 큐레이션 역량을 갖춘 컬리와의 파트너십으로 네이버의 쇼핑 생태계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용자의 쇼핑 경험 고도화와 혜택 강화에 초점을 두고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 서비스를 구체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컬리와 네이버가 각각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협업 파트너라고 평가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좋은 상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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