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에쓰오일 주유소 '비컨서비스' 시범 실시

2015.04.21 10:37:32

크기변환_[사진자료] KB국민카드, 에쓰오일 주유소  비컨 서비스 시범 실시(150421).jpg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에쓰오일(S-Oil) 주유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카드 ‘K-모션’과 연계한 「비컨(Beacon)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오는 6월부터 블루투스 기반 무선통신장치(비컨)가 설치된 서울 소재 50여개 에쓰오일 주유소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될 예정이다.

고객은 스마트폰의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을 켜 놓은 상태로 주유소에 진입하면 모바일 앱카드 ‘K-모션’으로 할인 행사, 할인 쿠폰 등의 마케팅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주유 후에는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모바일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비컨 서비스」 확대를 위해 현재 일본 대형 아울렛과도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보다 편리한 모바일 결제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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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정수 기자 suya-45@tf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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