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고민? 현대캐피탈에서 한방에 해결하자

2018.03.26 18:19:51

'자동차이용 프로그램' 자동차 전주기 관리
금융혜택 등 실질적 혜택 프로모션 ‘풍성’

(조세금융신문=이진아 기자) 기존 장기렌터카의 장점에 7가지 특별한 혜택을 더한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자동차를 살 때부터 바꿀 때까지의 절차를 프로그램화 하여 누구든 쉽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차별화 된 금융 혜택까지 더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화 한 통이면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해 차량을 평가하고 온라인 경매를 통해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해준다.

 

차량을 이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넓다.

 


먼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거리와 운전정보에 따라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이용료 맞춤 할인’이 제공된다. 이용 확정시에는 자체 정밀 검사 후 전문 탁송차량을 통해 집 앞까지 차량을 배송해준다. 차량 이용 중에는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과 ‘찾아가는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량 외부 광택과 실내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차량케어 서비스’도 원하는 고객에 한해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용 중인 차량을 교체할 때도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계약 종료 전 3개월 이내에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기존 차량의 월 이용료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기간 연장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외부 광택 및 실내 클리닝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실용적인 서비스들과 함께 고객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통상 월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월별 특가, 시즌별 맞춤 차량 제안, BIG SALE 등 고객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홈페이지 및 ARS.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아 기자 jlee0728@tfnews.co.kr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 : 김종상 편집인 : 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