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애프터서비스(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Customer Satisfaction) 달인'으로 선정했다.
17일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2021년 CS 달인은 AS 엔지니어 5천800여명 중 고객 평가 상위 점수를 받은 0.3%의 최우수 인력들이다. 이들은 지난해 평균 3천800여명의 고객에게 만점에 가까운 평가를 받았다.
2018년 CS 달인 제도를 도입한 후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에 위탁해 실시한 2021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수리 엔지니어의 우수한 서비스 덕분에 삼성전자 제품을 다시 구입하고 싶다'는 고객이 전년 대비 약 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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