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가상인간 로지와 광고모델 계약연장…“MZ세대 아이콘”

2022.05.16 09:44:57

16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Ask Me’ 티저편 공개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신한라이프가 가상인간 로지와의 광고모델 계약을 1년 연장했다.

 

로지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을 모아 탄생한 22세의 개성있는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로, 지난해 7월 신한라이프 출범을 알리는 광고에 춤추는 모습으로 처음 등장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16일 “로지는 신한라이프 팬덤을 이끄는 MZ세대 대표 브랜드 아이콘으로서 새로움과 놀라움을 추구하는 신한라이프와 함께 성장해왔다. 앞으로도 회사의 얼굴로 활약할 로지의 잠재력과 가치는 무궁무진하다”고 본지에 전했다.


이후 신한라이프의 ESG가치를 담은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 뮤직비디오, 신한라이프의 환경·사회·거버넌스( ESG) 경영을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에 출연하며 신한라이프의 브랜드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날 로지와 함께하는 두번째 뮤직비디오 ‘애스크 미(Ask Me)’의 맛보기(티저, Teaser)편을 시작으로 5월 말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출범 1주년에 발맞춘 새로운 광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민경 기자 jinmk@tfnews.co.kr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김종상 편집인: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