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6월까지 운영되며 ‘새롭게, 나답게’ 슬로건을 주제로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와 함께하는 봄 피크닉을 테마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배치해 자연 속 피크닉을 연출했으며, 글로 하이퍼X2와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를 조합한 캐릭터도 꾸몄다.
팝업 방문객들 가운데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 멤버에게는 한정판 음료 할인 혜택과 함께 빌리 캐릭터가 그려진 짐색과 드립백 등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
개인 SNS에 한정 메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빌리 피크닉 방석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체험존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글로 하이퍼 X2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