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삼성바이오로직스의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와 함께 실험실 가운 입기 체험하는 모습.</strong>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30521/art_16847059001656_095576.jpg)
▲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와 함께 실험실 가운 입기 체험하는 모습.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벌였다.
21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날 인천 송도국제도시 본사 제1바이오캠퍼스에서 오전 9시부터 약 6시간 동안 진행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에 회사 임직원과 그 가족 900여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3만8천㎡ 규모의 캠퍼스에 미니 열차를 설치해 자녀들이 기차를 타고 사업장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곳곳에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소개했다.
또 사무공간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모든 건물을 개방했으며 가운 입기 체험 등 바이오산업 관련 용품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자녀들이 부모의 일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 11월 첫 행사에 임직원들이 큰 호응을 보임에 따라 올해는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를 봄과 가을에 나눠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