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뜨 "숏폼,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누적 조회수 4억 뷰 달성"

2024.02.14 09:07:45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숏폼(짧은 영상) 솔루션 기업 '숏뜨'는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전체 캠페인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숏뜨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모든 영상의 조회수가 2억 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베트남에서 집행한 LG생활건강 비욘드의 첫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서는 해당 해시태그가 걸린 영상의 총 조회수는 6천만 뷰를 기록했다.

 

숏뜨의 윤상수 대표는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는 숏폼 브랜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단기간 내 해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숏폼 마케팅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현 기자 chlwn761@tfnews.co.kr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 : 김종상 편집인 : 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