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코스피알이 신규 브랜드 ‘코스밸런스’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코스밸런스 건강기능식품 총 2종은 남성, 여성,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필요로 하는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로 몸속의 체내에 필요한 대표적인 성분으로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생활 활력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체내에 핵심적인 15가지 주원료와 35종의 부원료 2개월분,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는 눈 떨림, 및 혈액순환,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 필수적인 주원료 3가지와 부원료 11종 1개월분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존 브랜드 ‘코스바디’ 제품 2종인 바디팻슈퍼슬림(정제류)과 칼로리카노 블랜디드 프리미엄(분말류)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브랜드 런칭이후 온라인 몰에서 지속적인 할인 및 프로모션 진행으로 현재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코스피알 관계자는 “요즘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 불규칙한 생활패턴 및 잘못된 식·생활 습관, 사회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스밸런스는 남녀노소 현대인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알맞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고객 만족과 품질의 기능 및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품질과 신뢰성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밸런스는 수많은 연구를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편안하고 안전한 몸의 균형을 위해 앞으로도 몸속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