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스페쉬(SPASH)가 50대 중년 남자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50대 중년 남성을 위한 영양제 ‘포세이돈 포 맨 3-set’ 기획세트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우리 몸은 40세를 전후로 급격한 변화를 겪는다. 특히 50세 이상의 중년 남성들이라면 관절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실제로 2017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관절염으로 내원한 환자의 87.8%가 50대 이상으로 확인됐다.
전문가들은 평소 관절 사용이 많거나 과체중으로 관절과 뼈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면 50대 남자라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영양소 섭취에도 신경 써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MSM은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서 관절의 연골과 인대조적을 구성하는 물질로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머리카락 등 인체의 주요 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SPASH '포세이돈 포 맨'은 관절 및 연골건강과 영양밸런스까지 모두 고려한 남성용 종합비타민으로 50대 장년 남성에게 필요한 20가지 주원료와 19가지 다양한 부원료가 한 알에 담겨 있다. 미국 FDA로부터 GRAS 등재 원료로 안정성이 확인된 옵티엠MSM을 사용했으며 비타민 B1, 엽산 등도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페쉬 관계자는 "50대 남자 건강을 위한 독특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관절 건강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 도움된다"며 "건강을 원하는 장년 남성들을 위한 영양제는 약국 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 50대 아버지나 교수님 등에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