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하얀 피부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유비가 18일 방송된 ‘팔로우미12’에서 저자극 클렌징폼을 이용한 클렌징 루틴을 공개했다.
민감성 피부인 이유비는 “해외촬영을 가면 더욱 예민해지는 피부 때문에 평소에 쓰는 제품을 꼭 챙겨간다. 집에서 세안하는 루틴 그대로 해야 피부가 더 자극을 받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유비는 이중세안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는 점을 강조하며 “이중세안을 할 경우 예민한 피부에 더 자극이 될 수 있어 자극없이 한번에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팔로우미’에서 이유비가 사용한 클렌징 제품은 ‘레센셜 제로 클렌저’로 일라이트 음이온 휩크림의 강력한 흡착력과 아줄렌의 진정 및 보습 작용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고 부드러운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클렌징폼이다.
메이크업이 한번에 지워지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 아줄렌이 들어가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순한 성분으로 이뤄진 저자극 클렌저로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레센셜 관계자는 “이유비의 클렌징 방법으로 제로클렌저가 소개된 이후 제품 문의와 홈페이지 주문량이 급격히 늘었다”며 “레센셜 홈페이지에서 팔로우미 이유비 클렌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