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연말연시를 맞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21일 스페쉬는 40대 남자 비타민 '디오니소스 포 맨' 등 성별, 연령별 영양제를 기획 세트로 구성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획 세트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오니소스 포 맨'은 중년 남성을 위한 올인원 제품으로 기능성과 간편함을 원하는 이들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고 있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25가지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12가지 비타민, 7가지 미네랄, 밀크씨슬을 개별 제품으로 구입하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밀크씨슬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건강을 위해 섭취하던 엉겅퀴 식물의 일종으로 간 기능의 중요한 지표인 GOT, GPT 등이 개선됨을 과학적으로 확인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40대 남성들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쉽게 피곤함을 느끼고 이로 인해 간 건강을 위협받곤 한다. 불규칙한 식생활과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영양관리는 이러한 문제를 악화시키고 중년으로 접어들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노화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의료전문가들은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인 만큼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최대한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스페쉬 관계자는 “영양제 선택 시에는 만성 피로, 면역력 감소, 복부비만 등 비타민 부족 증상 등을 겪지 않도록 식약처로부터 과학적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했는지 다양한 부원료를 사용했는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는지 등을 다양하게 고려하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