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키움증권이 금융소비자보호와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기 위해 올 상반기 '9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의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매년 2회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다음달 21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 26일부터 5월26일까지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 중 총 7명에 대해 시상하며, 고객패널로 선정돼 참여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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