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에 따르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8월 셋째 주말(8/20~21) 한 대형마트 전체에서 8천6백만원어치가 판매돼, 라면 4사의 프리미엄 짬뽕라면 제품 전체(4천7백만원)보다 2배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농심은 ‘보글보글 부대찌개 큰사발면’을 29일 출시해 편의점 채널과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의 인기비결은 부대찌개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깊고 진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에 있다는 것이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부대찌개의 핵심은 햄, 고기 등 풍성한 재료에 있다고 보고, 건더기 별첨스프를 풍성하게 담았다”며 “국물 맛 역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부대찌개 요리점이 사골육수를 사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스프에 사골성분을 더하고 치즈를 녹여 부대찌개 국물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고 말했다.
한편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2011년 국내판매를 중단한 보글보글 찌개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지난 8월 1일 재출시됐다. 농심은 소비자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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