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12월에 선보였던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차량이었던 ▲더뉴 쏘렌토 ▲올뉴카니발 ▲스포티지 ▲아반떼AD 4가지 차종에 ▲티볼리 아머 ▲에어 ▲SM6 차종이 추가돼 총 7개 차종으로 확대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보증으로 48개월 기준이며 더뉴쏘렌토, 티볼리 아머, 에어, 스포티지, SM6 등은 월 렌탈료 40만원대, 올뉴카니발은 월 50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자동차 오토리스 역시 무보증으로 이용이 수월해졌으며, 가격 또한 기존 대비 저렴해졌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서비스와 제휴 렌터사 차이에서도 장기렌트카 견적 차이가 발생하지만 업체별 프로모션의 적용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견적을 산출한다 해도 가격 차이가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같은 차, 다른 가격’이 업체의 특징인 것.
또한 스마트다이렉트카는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솔라가드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