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한별 기자)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가 브라질, 멕시코 등에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LG G7 ThinQ는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역에서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LG전자 관계자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DTS:X의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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