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해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IT와 통신 분야는 물론 CSR, 취업, 청춘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며 “마케팅 실무도 접하고 개인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대외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대감 3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 등 세 분야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대감 공식 네이버 포스트 내 유대감 3기 모집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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