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마틴은 대림의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글래드 호텔의 서울 4개 지점의 컨시어지 및 프론트 직원들을 대상으로 SR 컬렉션의 시딩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SR 컬렉션은 서비스(Service) 라인으로 출시되어 워크웨어에 적합한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어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닥터마틴 오리지널 DNA를 바탕으로 통기성과 착화감은 강화했으며, 가벼운 토캡과 미끄럼방지 아웃솔을 적용해 기능적인 면모를 갖추었다.
이미 국내외 유명 바버샵, 호텔, 푸드 앤 드링크 관련 서비스 직군에서 그 기능성과 스타일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호텔리어 직군 특성상 장시간 일어서거나 움직이며 근무하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닥터마틴은 이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등을 전개해 제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내년 1월 31일까지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정상 제품의 회원 구매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코드를, 글래드라이크 및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 로비에 위치한 이벤트 존에서는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포스팅 시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포토제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