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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우리 팬 리포터' 3기 출범..."고객과의 소통 강화"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3기 발대식을 했다고 1일 밝혔다.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우리팬 리포터는 올해 20∼60대 1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금융소비자 불편사항 해소, 상품·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제도 홍보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원덕 우리은행장은 "패널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현장에서 느끼는 의견을 업무에 즉시 반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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