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신의탑 :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출처=넷마블]](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40626/art_17194708567637_661bf5.jpg)
▲ 넷마블이 '신의탑 :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출처=넷마블]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바캉스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넷마블은 최고 등급의 신규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7월 17일까지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1주년 기념 특별 스토리 이벤트를 예고했다. 넷마블에 따르면 내달 17일 업데이트하는 신규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만 하는 이용자에게도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최대 90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부유석’ 등 출시 이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지급한다.
더불어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복귀 이용자에게는 접속만 해도 미접속 기간 동안 못받은 전리품(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A급 시동무기 풀세트를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100%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나의 초대 코드’를 복사해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수행하면 초대 여부에 따라 ‘암시장 티켓’, ‘레볼루션 조각’, ‘SSR+ 동료 영혼석’ 등을 제공하고 1주년 기념 특별 칭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
작년 7월 26일 출시한 ‘신의 탑 :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