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의 몸은 점차 노화되어 가고, 그것이 얼굴, 몸 등으로 나타나기 시작한다.
모두가 겪는 자연의 이치라고는 하지만 하루 하루 변화되어가는 얼굴을 보면 속상한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에는 홈케어 방법도 많아지고, 시술, 예방법들도 다양해져서 예전보다는 시간의 흐름을 조금이나마 늦출 수 있게 되었다.
과거에는 동안이라고 하는 것이 매우 특별한 것이고, 타고나야지만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요즘에는 달라진 것. 작은 노력만으로 누구나 동안이 될 수 있어 이제는 사람들의 나이를 가늠하는 것조차 어려워졌다.
그렇다면 동안의 가장 큰 요건은 무엇일까? 그것은 단연 피부 탄력이다. 나이가 들면서 중력에 의해, 노화에 의해 가장 먼저 티가 나는 것이 탄력 저하다. 즉, 피부의 탄력만 높여주어도 5살은 젊어 보일 수 있다.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리프팅 시술이다. 깊은 얼굴 주름, 이중턱, 피부탄력 개선 등을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해결할 수 있는 리프팅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
리프팅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 중 단연 손꼽히는 것은 바로 인모드리프팅이다.
인모드리프팅은 세 번 당겨주는 3단계 리프팅 시술로 처진 볼살과 이중턱 등 잘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의 지방세포를 감소시키고 진피층과 표피층에 심부열을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타이트팅과 리프팅을 동시에 가져오기 때문에 1회 시술로도 얼굴이 20% 정도 작아진다.
이로 인해 피부의 탄력을 생성하고 갸름한 턱 라인, 볼륨을 살린 동안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것이다. 통증도 없어 별도의 마취과정도 필요하지 않고 회복 시간도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도 간편하게 많이 찾는 리프팅 시술이기도 하다.
대부분 시술 후 한 달 후 효과가 극대화되고 1년 6개월~2년 정도 그 효과가 지속되는 인모드리프팅은 한 번도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고.
분당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피부 탄력을 되찾으며 동안의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인모드 리프팅의 다른 리프팅 시술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색소 시술과 함께 진행되어 얼굴이 환해지는 부가적인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 전에는 꼭 꼼꼼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태를 잘 파악한 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