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따뜻하고 나른한 봄날, 멀티비타민으로 내 짝꿍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멀티비타민 커플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아테네 키즈와 주니어의 경우 버퍼드 비타민D1000과 기획세트로 구성해 10% 할인한다.
바쁜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불균형한 식단 등으로 인해 영양소가 부족해지기 쉽다.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 등의 간편식보다는 제철음식 위주의 균형 잡힌 식단으로 식사를 하도록 하며, 견과류나 과일의 섭취를 통해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
어린이들이 식욕부진으로 밥을 먹지 않는다고 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좋다. 식욕부진의 이유가 소화기능 이상이나 호흡기 질환, 스트레스인 경우도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병원이나 클리닉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전문가들은 “자녀의 건강상태와 발달시기에 따라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주고자 하는 부모들이 증가하면서 성장 보조식품이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수험생을 위한 보약 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데 건강한 식습관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SPASH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들은 비타민이나 무기질 등의 영양소 결핍이 나타나기 쉽다”며 “규칙적인 생활 속에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기 어렵다면 영양소의 부족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영양제 추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는 이어 “‘SPASH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주니어’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하였으며,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