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환절기에 더해 미세먼지까지, 누구나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할 시기이면서도 특히 면역력이 약한 노인과 어린이의 경우 각별히 신경 써야하는 계절이다. 미세먼지로 인해 약해진 면역력이 다양한 병균과 함께 다양한 병을 유발시키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기일 수록 꾸준한 유산균섭취로 면역력을 강화 시켜줄 필요가 있다.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장 밸런스를 맞춰주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 무려 19종의 혼합유산균이 알지가트 코팅을 걸쳐 함유되어 있는데, 알지가드 코팅이란 외부의 악요인으로부터 균주를 보호하고자 동결건조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알지네이트와 칼슘을 이용하여 보호하는 기술이다. 이에 유산균이 위에서 파괴되지 않으며, 실온 보관으로도 유산균을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식물성 캡슐로 소화가 용이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과 셀렌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식이섬유 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여기에 과일, 야채의 혼합분말 26종까지 첨가되어 아이들과 노인의 연약한 장을 보호해준다. 또한 알파아밀라아제, 리파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헤미셀룰라아제 등 소화효소 5종이 첨가되어 소화불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락토필듀오 관계자는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내 유해균은 억제하고,유익균을 많이 증식시켜야 장내 환경이 개선되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가능해진다”며 “스트레스는 물론이며 불규칙한 식습관등으로 오래 앉아 공부하는 아이들과 신체 활동이 많지 않은 노인들이 있는 집이라면, 미리미리 챙겨 섭취해야 하는 필수품”이라고 전했다.
CTC화성연구단지에서 엄격한 통제 아래 엄선된 성분 배합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진 혼합 유산균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제조안정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였고, 소비자의 장 건강을 위한 노력을 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락토필듀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