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선물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선물 품목 중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 중에 하나는 바로 건강식품이다.
최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현금이나 고가의 선물에 비해 준비하는 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주는 이의 정성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한의보감’에서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선물로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 체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즙’ 등 한의보감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을 최대 30% 할인을 진행 중이라 밝혔다.
한의보감은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서 헛개즙, 석류즙, 홍삼즙, 도라지즙, 칡즙, 여주즙, 흑마늘즙, 대추즙 등의 13가지 천연 건강즙으로 구성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어 받는 사람에게 알맞은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의보감 관계자는 “한의보감 건강즙 시리즈는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경희대 박사 출신 한의보감 한방 전문 연구원이 연구 개발한 건강식품”이라며 “각종 건강즙들은 부모님선물추천·부모님건강식품 등에 손꼽힐 정도로 어버이날 선물로 찾는 사람이 많다”고 밝혔다.
한의보감의 모든 제품은 최고급 프리미엄 포장을 통해 고급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선물로 제격이며, 한 손에 들어오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의보감’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