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4년 연속 그랜드슬램 기록

2019.12.10 09:11:40

그랜드슬램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컨설팅 주관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을 받아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그랜드슬램을 기록했다.

 

삼성카드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CEO 주관 하에 전사 임원들이 모이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매월 열고 있다. 또 CEO, 고객 패널,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소비자보호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그랜드슬램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해서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믿음과 신뢰를 더하는 디지털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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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호성 기자 lucky@tf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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