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하나카드는 생활 밀착업종과 언택트 관련 소비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신용카드사 최초로 쿠팡이츠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이츠에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 일상 시대인 요즘 세대의 구분을 뛰어넘어 소비의 ‘뉴노멀’이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배달 업종은 뉴노멀 마케팅 분야로 떠오르며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많은 금융사들이 코로나 일상 시대에 메가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집콕족’들을 위해 배달 업종 결제 시 적립, 캐시백, 혜택을 주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더욱최적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쿠팡이츠와의 전략적 콜라보 프로모션을 시행하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하나카드로 쿠팡이츠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참여가 완료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현서 하나카드 담당자는 “최근 하나카드 손님들의 쿠팡이츠에서의 결제 트래픽이 지속 증가한 점을 분석하여 쿠팡이츠와의 첫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손님들의 소비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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