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제주항공은 지난 8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인증 기업 중 항공사는 제주항공이 유일하다. 제주항공은 지난 3월 소비자중심경영 태스크포스(CCM TF)를 발족하고, '우리의 모든 순간, 고객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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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하반기 인증 기업 중 항공사는 제주항공이 유일하다. 제주항공은 지난 3월 소비자중심경영 태스크포스(CCM TF)를 발족하고, '우리의 모든 순간, 고객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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