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공정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3.12.10 13:30:19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제주항공은 지난 8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인증 기업 중 항공사는 제주항공이 유일하다. 제주항공은 지난 3월 소비자중심경영 태스크포스(CCM TF)를 발족하고, '우리의 모든 순간, 고객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재회 기자 meetagain@tfnews.co.kr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 : 김종상 편집인 : 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