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지난9일 한예슬의 촬영장 필수 아이템인 생활약속 기분전환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생활약속의 시그니처 제품인 기분전환과 기분전환 알파 제품이 대용량 패키지로 출시 되었다.
대용량 패키지는 각각 결심박스(60개입), 약속박스(100개입), 미모박스(100개입*2박스) 총 세 가지 패키지로 출시되며 손쉽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스탠드형으로 제작되었다.
박스에 별도 포켓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기분전환 대용량 제품은 하루 2~3포를 섭취할 경우 결심, 약속박스의 경우 2~3달간 미모박스의 경우 6~7달간 섭취가 가능한 분량이다.
생할약속 관계자는 “건강한 생활습관은 하루 아침에 바로잡을 수 없다. 기분전환 결심, 약속, 미모박스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함을 가꿔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일반 패키지에 비교해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생활약속 기분전환은 비트, 호박, 모링가 등을 자연원료로 만들었으며 색소, 향료, 방부제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아름다움의 아이콘 한예슬이 생활약속 엠버서더로 활약하면서 론칭 후 공식 홈페이지 서버 마비가 되는 등 큰 화제가 되며 누적 판매량이 750만포를 돌파했다.
기분전환과 기분전환 알파의 대용량 패키지 ‘결심박스(60개입), 약속박스(100개입), 미모박스(100개입*2박스)’는 생활약속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