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주류 단골 위한 멤버십 '주주클럽' 론칭

2023.01.15 10:44:28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홈플러스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류를 많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주주클럽'을 선보인다.

 

1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주주클럽은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운영되며 회원에게는 단독 할인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우선 론칭 후 25일까지는 주종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내달 8일까지는 주류 구매 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홈플러스는 총 9개 멤버십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데, 지난해 기준 누적 회원 수는 165만명에 달했다.

 


최근 2개월간(11∼12월) 클럽 회원들의 객단가는 일반 고객보다 55% 높았다.

 

홈플러스는 또 와인 브랜드 '윌리엄힐'의 신규 라인 '노스 코스트'(North Coast)를 국내 처음으로 론칭해 전국 50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내달 12일까지 와인북카페(논현), 보틀러(을지로), 루뽀(광화문), 몽로(광화문) 등 레스토랑 네 곳을 '홈플러스X윌리엄힐 팝업바'로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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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재회 기자 meetagain@tf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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