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경의 역학칼럼] 귀로 살펴보는 운명(2)

2021.10.10 09:30:54

 

(조세금융신문=유태경 영통철학원장) 귀에 대한 요점정리

 

●귀가 검고 추하게 생겼으면? 가난하고 현명치 못하다.

 

●귀가 하얀색에 크고 붉고 넓으면? 명예(貴)가 따른다.

 

●귓바퀴에 사마귀가 있으면? 총명하다.

 


●귀속에 사마귀가 있으면? 수명이 길다.

 

●귀속에 검은 점이 있으면? 귀한 아들을 낳는다 하나 사주상 자녀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귀속에 털이 있으면? 장수한다고 하는데 가족력으로 지병이 있으면 단언키 어렵다.

 

●귀 입구가 시커멓다면? 이미 죽은 이와 같은 상이니 단명의 우려가 있다. 귀문이 너무 넓으면 지혜롭지는 않으나 정열적이다. 드라마에 마당쇠를 연상하면 그와 유사하다.

 

●여인이 귓볼이 넓으면? 다음(多淫)으로 판단하나 다른 부위의 관상도 참고하여야 한다.

 

●귀가 높게 솟고 귀 끝이 뒤집혀져 있는 귀를 쥐귀라고 하는데, 눈의 높이쯤 위치하며 나쁜 짓을 상습적으로 하고 부동산이건 동산이건 다 말아먹고 빈털터리가 되며 단명이 우려된다.

 

●귀가 뾰족한 생김새일 때 위쪽 각은 살생이 있고 아래쪽 각은 마음상태가 불량하니 위쪽이건 아래쪽이건 귀가 뾰족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귀가 뾰족하면서도 크기가 작으면? 고독하고 빈궁하다. 배우자를 잘 만나 행운을 갖는 것이 유일한 희망이다.

 

●귀 양쪽 크기가 다르면? 일을 추진함에 주저하다가 손해를 보고 조부모 또는 외가 등 친적 지인의 집에서 유년시절을 보내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본다. 이는 귀가 머리 크기에 비하여 현저히 작은 경우에도 거의 틀림없다. 외롭고 불우한 어린 시절이었던 것이다.

 

●귀의 폭과 크기의 차이는? 귀의 폭의 너무 넓으면, 타인들과의 대인관계는 좋으나 팔랑개비귀로 소신이 흔들려 속고 손해 보기 쉽다. 귀의 폭이 너무 좁으면, 고집이 세고 외골수 인생이다.

 

●귀뿌리(귓바퀴가 뺨에 붙은 부분)가 불그레한 여성은? 남성에 관심이 지대하며 얼굴보다 귀가 유난히 항상 불그레한 남녀는 음란 호색상이다. 그만큼 신체의 혈액순환이 왕성하여 성적 관심도 왕성하다.

 

●귀의 살이 튀어나온 사람은? 실천력이 부족하고 투자, 투기에 능하지 못하다.

 

●귀의 상단부가 뾰족하면? 이해타산적이어서 배신이 염려되니 너무 의지하거나 믿지 마라.

 

●귀의 상단부가 눌려있는 사람은? 약삭빠르며 배신의 기질이 있다.

 

●귓바퀴(겉귀의 드러난 가장자리 부분으로 연골로 되어 쭈그러져 있음)가 크고 밖으로 나와있는 여성은? 복스러운 상으로 발랄한 성격이다.

 

[프로필] 유태경 영통역술교육원장 / 영통작명철학원장
• 한국역리학회 광명중부지회장
• 한국작명연구협회 광명중부지회장
• 한국역리학회 이사/중앙학술위원
• 역학개인지도전문강사
• 역술칼럼니스트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태경 영통철학원장 unse@kakao.com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김종상 편집인: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