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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특별한 순간을 전용 잔에 담아드려요"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이하 스텔라)가 18일부터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전용 잔에 새겨주는 ‘윈 유어 챌리스(Win Your Chalice)’ 이벤트를 선보인다. 


‘윈 유어 챌리스’는 기억하고 싶은 특별한 순간을 스텔라 전용의 성배 모양 잔인 챌리스(Chalice)에 음각으로 문구로 새겨주는 이벤트로, 18일부터 전국 약 300개의 스텔라 생맥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스텔라 생맥주 주문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일련번호를 온라인 페이지(http://chalice.stellaartois.co.kr/main_.asp)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00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텔라 관계자는 “’윈 유어 챌리스’ 이벤트는 자신만의 문구가 새겨진 스텔라 전용잔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며 “스텔라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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