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벌써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문턱 앞으로 다가왔다. 겨울이 되면 스키 매니아들은 먼저 스키장을 떠올리게 된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는 이들이 스키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키시즌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
스키시즌권은 스키장 운영기간(11월말~3월초) 동안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키장 자유이용권 개념의 상품이다.
강원도 춘천 강촌 일대에 소재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는 2015/2016시즌 스키시즌권 특가 2차 판매를 오는 9월 14일까지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www.elysian.co.kr)에서 판매한다. 특가 2차 판매인 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볼 수 있다.
전일권 대인 27만원, 소인 19만원, 유아 9만원, 시니어 26만원 등 정상요금 대비 46%~48% 할인된 요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소인 및 유아 시즌권 구매 고객은 리프트 무료 이용 및 눈썰매장 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금번 판매되는 특가 2차 판매에서는 개인 기준의 전일권 상품 및 가족 3인, 4인으로 구성된 가족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 한다.
스키시즌권 구매 고객은 리프트 무료 이용 이외에 리프트, 장비, 스키복, 보드복 이용 시 추가적인 할인 제공이 가능하며 식음업장, 사우나 등 부대 시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 특급 호텔 뷔페식당 할인, 해외 스키투어 상품 할인, 스키 용퓸 제휴샵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철(백양리역)로 이용 할 수 있는 스키장이며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 시 접근이 편리한 스키장이다. 또한 서울 및 경기 수도권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함으로서 이동의 편리성 및 경제성 제공되는 스키장이다.
특히 올 겨울시즌에는 보다 안전하고 다이나믹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단부의 급격한 경사도를 완만히 하여 하단부 까지 안전하고 쾌적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개선하였고 S자 커브형 슬로프로 가장 인기가 많은 드래곤 슬로프는 이전의 4커브에서 5커브로 늘려서 슬로프의 특징을 보다 잘 살려 즐거움과 재미가 배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유소년을 대상으로 한 스키학교 운영, 온라인 예약제 확대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연예인 공연행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말 불꽃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