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KT는 오는 28일부터 서울시 마포구 홍대 인근에 신규 요금제 ‘데이터온(ON)’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 ‘온(ON)식당’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온식당은 내달 20일까지 4주간 운영되며 1초에 1.98원에 다양한 국가의 음식과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는 데이터온 요금제의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와 로밍온 요금제의 음성통화 초당 1.98원을 접목한 방식이라고 KT는 설명했다.
먼저 오전 11시~오후 4시에는 ‘무제한 디저트’ 타임으로 커피,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 오후 6~9시에는 ‘무제한 뷔페’를 운영한다. 방문객은 미국, 베트남, 일본, 태국 등 로밍온 적용 국가의 음식과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식당 이용료는 개인 고객의 경우 초당 1.98원을 적용하면 30분 기준 3565원, 60분 기준 7130원이다. 단체 고객은 데이터온 요금제 구간에 맞춰 6~8명은 4만9000원, 9~11명은 6만9000원, 12명은 8만9000원에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온식당 운영 기간 중 박서준, 마마무 등 인기 연예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도 연다. 온식당 수익금 전액은 결식아동 후원금으로 기부해 고객과 함께 사회공헌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의 대표 요금제를 알리면서도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온식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식당이라는 일상 속 장소에서 KT가 제공하는 차별화되고 직접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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