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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손흥민 홍보대사 명함 전달

공식모델 역대 최고 광고 흥행…유튜브 1000만 뷰 기록

지난 7일 고양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명함전달식에 참석한 손흥민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왼쪽)와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사진=KEB하나은행]
▲ 지난 7일 고양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명함전달식에 참석한 손흥민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왼쪽)와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사진=KEB하나은행]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KEB하나은행이 지난 7일 고양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의 국가대표 A매치 평가전 직후 광고모델 손흥민 선수와 홍보대사 명함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대한민국과 하나금융그룹, 하나은행의 위상을 높여준 손흥민 선수에게 손 선수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홍보대사 명함과 임직원들의 감사 메시지를 전달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공격수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전 국민에게 큰 감동을 줬고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주장으로서 누구보다 빛나는 조연이자 리더의 모습을 보여줬다.

 

함영주 행장은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에서 보여 준 감동적인 모습은 그룹 광고 캠페인인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의 기획 의도와 정확하게 일치한다”며 “손흥민 선수는 광고뿐만 아니라 실제 경기에서도 그룹의 경영철학인 휴매니티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은 손흥민 선수를 공식 모델로 역대 최고의 광고 흥행과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다.

 

TV와 신문, 극장 등에서 방영한 손흥민 광고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는 금융권 광고 최초로 최단기간 유튜브(Youtube) 1000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아시안 게임 시작 전에 실시한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 손흥민 이모티콘 증정 행사도 큰 호응과 함께 조기 마감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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