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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활동 개시

6개월간 5G·CSR 주제로 기업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에 최종 선정된 12인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는 지난해 9월 2기가 활동을 개시해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 활동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기업 브랜드 콘텐츠는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소개됐다.

 

이달 새롭게 선발된 유대감 3기 12명은 6개월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 활동과 이번에 신설된 5G 주제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또 ▲CSR(사회공헌) ▲TECH(테크) ▲TREND(트렌드)를 주제로 개인 미션을 병행해 다양한 분야에서 개개인의 콘텐츠 기획 능력이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1기와 2기의 톡톡 튀고 수준 높은 콘텐츠로 유대감이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활동을 펼칠 3기 역시 개인의 역량을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대감 3기 발대식은 유대감 2기 수료식과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2기 수료식에서는 최우수팀과 우수활동자에게 각각 200만원, 3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으며 2기 대표 학생이 유대감 활동의 유용한 팁과 활동 소감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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