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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디아지오, 스미노프 에스프레소·스미노프 블루베리 출시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 반영 플레이버 보드카 라인 강화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독특한 향과 맛으로 2030 젊은 층의 인기가 높은 스미노프 플레이버(Smirnoff Flavor) 라인에 스미노프 에스프레소(Smirnoff Espresso)와 스미노프 블루베리(Smirnoff Blueberry)를 추가했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미노프 에스프레소(Smirnoff Espresso)는 보드카 본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에 커피 특유의 아로마틱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스미노프 블루베리(Smirnoff Blueberry)는 잘 익은 블루베리의 맛을 지니고 있어 상큼하고 신선한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미노프 에스프레소(Smirnoff Espresso)는 하이볼 글래스에 30ml를 넣고 얼음을 채운 뒤 콜라나 토닉워터 90ml를 붓는 간단한 레시피 만으로도 달콤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오리지널 보드카의 순수하지만 강한 맛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이나 2030 젊은 층에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스미노프의 새로운 플레이버 출시는 저도주 선호 현상, 믹싱주 열풍, 홈 바(Home Bar) 문화 확산 등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이라며 “소용량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스미노프 포켓 사이즈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 스미노프의 시장점유율 확대는 물론 젊은층과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미노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수입주류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팬 수를 확보하고 있는 스미노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SmirnoffKorea)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가 담긴 ‘이지믹스(Easy Mix) – YES 프레소’, ‘이지믹스(Easy Mix) – 오늘은 블토’ 영상도 차례로 공개한다.

스미노프 에스프레소, 스미노프 블루베리.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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