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청춘家곡’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프로그램이다.
이번 4기 참여 학생들은 7월부터 3개월간 SNS 활동을 통해 영상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교보생명·가족사랑·행복한 삶 등을 주제로 한 영상제작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교보생명은 매월 미션 우수팀을 선발해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청춘家곡 홈페이지(www.kyobochallenger.com)'에서 가능하며, 신청자 중 서류전형 등을 통해 총 6개 팀,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