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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마케팅송 '우상향 인생' 조회수 100만뷰 돌파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삼성증권은 23일 트로트 뮤직비디오 '우상향 인생'이 공개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우상향 인생'은 변동성 장세 속 투자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삼성증권이 직접 가사를 쓰고, '트롯', '신나는 음악', '응원' 등의 키워드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작곡 툴을 활용해 음원을 제작하고 가수의 목소리까지 AI로 생성했다.

 

배우와 배경을 제외한 대부분의 뮤직비디오 장면은 AI 기술로 완성했다. 전체 조회수 중 약 77%가 MZ세대 시청으로, 젊은 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증권은 '우상향 인생' 뮤직비디오 기반의 쇼츠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음악을 매개로 긍정적인 투자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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