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한별 기자) LG전자는 이달 멕시코와 콜롬비아에 超(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잇따라 런칭하며 중남미 가전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8일(현지시간) 멕시코 ‘소우마야 미술관’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약 250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
미술관에 LG 시그니처의 철학을 담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올레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멕시코에 이어 이달 15일에는 콜롬비아에서도 LG 시그니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콜롬비아 ‘보고타 현대미술관’에서 멕시코와 동일한 형식의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만들어 출시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중남미 고객들에게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 LG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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