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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에쓰오일과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

신상품 개발 예정…주유시 할인혜택, 마이신한포인트 등 제공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소재 에쓰오일 본사에서 ‘신한은행-에쓰오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 조인식’에 참석한 위성호 신한은행장(왼쪽)과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의 모습 [사진=신한은행]
▲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소재 에쓰오일 본사에서 ‘신한은행-에쓰오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 조인식’에 참석한 위성호 신한은행장(왼쪽)과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의 모습 [사진=신한은행]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신한은행이 고객들을 위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에쓰오일(S-OIL)과  공동 마케팅, 신상품 개발 등 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에쓰오일과 제휴해 고객들을 위한 상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모바일 플랫폼 쏠(SOL)을 통해 해당 정기예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에쓰오일 주유시 할인혜택과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리워드 포인트인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쓰오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복지형 협약대출을 지원하고 에쓰오일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 사업자를 대상으로 대출금리 우대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추진할 에쓰오일의 중장기 성장 투자 시 금융지원에도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에쓰오일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서 양사의 고객과 파트너사, 임직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대고객 우대 프로그램 개발, 사회공헌 방안 등 협력 가능한 사업의 범위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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