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 멤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U+ 멤버스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 수를 기록했다. 1년간 U+ 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 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받았다.
또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멤버십 할인과 결제, 적립을 하나로 모아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어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이라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일수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명) ▲치킨교환권(200명) ▲영화관람 패키지(100명)를 증정한다.
U+ 멤버스 1주년 생일인 오는 24일에는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200명)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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