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푸조는 최근 출시한 자사의 플래그십 세단 ‘New 푸조 508’과 함께 전국 주요 드라이브 코스를 누비는 고객 시승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와인딩, 직선코스 등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완벽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New 푸조 508의 매력을 전국의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내달 16일 서울 종로 소월길을 시작으로 강원도 춘천 호반, 부산 광안대교, 광주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일산 자유로 등 국내 드라이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드라이브 코스 10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ew 푸조 508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날부터 내달 28일까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 코스를 선택한 후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해당 사이트에서 내달 13일, 오는 3월 4일 등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실제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푸조 기념품을 제공한다.
시승에 참여하지 않아도 해당 캠페인을 SNS에 공유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캔 음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에 고지한 뒤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대한민국의 대표 드라이빙 코스에서 New 푸조 508이 전하는 퍼포먼스, 기술, 감성을 만끽하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푸조의 장점과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