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SK텔레콤은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초 시대, 생활이 되다’를 8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뛰어넘다’라는 뜻의 초(超)가 내포하고 있는 혁신(Hyper-Innovation)의 의미를 부각해 초융합·초연결·초지능으로 대표되는 초 시대에 진정한 ICT 리더로 거듭나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앞으로의 시대를 초 시대라고 정의한 것은 통신 네트워크의 진화나 산업의 혁명을 뛰어넘어 세상 모두의 생활을 바꿀 거대한 변화를 지향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업 관점이 아닌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시함으로써 특별한 소수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 모두에게 당연한 일상이 되고자 하는 SK텔레콤의 혁신 철학을 분명히 했다.
예희강 SK텔레콤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5G뿐만 아니라 초 생활의 다양한 변화상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