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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수입차협회 가입…“쉐보레 수입 판매 확대”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한국GM이 국내 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의 회원가입을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

 

시저 톨레도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이번 KAIDA 회원가입으로 국내 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정체성이 보다 분명해져 브랜드 위상이 더욱 강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 브랜드는 2011년 한국 시장 도입 이후 국내에서 생산된 쉐보레 제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 화대를 위해 쉐보레 볼트 EV, 이쿼녹스, 임팔라, 카마로 등 해외에서 생산된 글로벌 제품들을 꾸준히 국내 시장에 출시해 왔다.

 

올해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콜로라도와 트래버스 두 차종이 국내 시장에 출시되면 쉐보레 차종 중 수입 차종 비중은 60% 이상이 될 예정이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는 볼트 EV 수입 판매로 업계 최초로 장거리 주행의 순수 전기차 경험을 제공했고 카마로를 통해 강력한 스포츠카의 경험을 제공해 오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정통 픽업트럭 콜로라도와 대형 SUV 트래버스 출시 등 쉐보레의 고객 경험 확대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KAIDA는 쉐보레의 회원가입 신청을 받고 회원사 등록과 관련한 내부 가입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한편, 한국GM은 자동차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생산 등 대표적인 한국의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변함없이 지속할 것이며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하게 다져 나갈 계획이다.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한국GM은 KAMA와 KAIDA의 회원사로서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에서 지속 생산 및 다양한 수입 판매 차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양 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쉐보레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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