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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런칭 이벤트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신형 S60의 매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될 런칭 이벤트 참가자를 선발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특히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지난달 1일 사전계약 실시 이후 불과 17일 만에 계약건수 1000대를 돌파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판매가격은 4760만원~536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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