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 (화)

  • 구름많음동두천 3.5℃
  • 구름많음강릉 7.4℃
  • 흐림서울 4.4℃
  • 흐림대전 8.7℃
  • 흐림대구 6.6℃
  • 흐림울산 9.4℃
  • 구름많음광주 9.2℃
  • 흐림부산 9.9℃
  • 구름많음고창 9.5℃
  • 맑음제주 12.7℃
  • 구름많음강화 4.5℃
  • 흐림보은 5.4℃
  • 구름많음금산 7.8℃
  • 구름많음강진군 8.1℃
  • 흐림경주시 6.5℃
  • 흐림거제 8.4℃
기상청 제공

신라免, 국내 뷰티브랜드 '티르티르' 홍보 나선다

(조세금융신문=김소현 기자) 신라면세점이 국내 뷰티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 인플루언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중국 인플루언서를 뜻하는 ‘왕홍’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의 우수 상점주, 신라면세점 구매고객 등 300여 명을 초청해 ‘티르티르’의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국내 인지도를 쌓아온 신생 뷰티브랜드로, 본격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신라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권에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티르티르’의 대표 모델 배우 박서준이 참여해 포토타임을 갖고 친필사인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 홍보 효과를 더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연회장 내 브랜드 존을 마련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왕홍’이 생중계를 통해 잠재고객에 ‘티르티르’를 알릴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22일 첫 판매하는 ‘티르티르’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50명에 행사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에 이어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와 함께하며 뷰티브랜드와 협력 관계가 폭넓어졌다”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시장에 소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