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뭉쳐야 찬다'에서 양준혁의 여자친구가 공개된 가운데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양준혁 여자친구 직업' '박현선' '양준혁 여자친구' 등이 실검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양준혁이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고공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양준혁은 이날 연세FC와의 경기에서 후반전 왼쪽 공격수로 출전하며 골을 노렸지만 실패했다. 양준혁은 골을 넣으면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 공약을 한 터라 더욱 아쉬운 경기였다.
양준혁 여자 친구 변현선 씨는 연세FC와의 경기 후 양준혁의 골을 위해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형돈은 "어떤 선수가 가장 눈에 띄었나?"고 물었고 변현선 씨는 새신랑 양준혁이 아닌 '모태범'을 꼽아 어쩌다 FC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두 번째는 '이대훈' 선수를 꼽으며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박현선 씨는 예비 신랑 양준혁은 어땠는지에 대해 "너무 열심히 잘 뛰었다"며 언제나 최고라는 칭찬을 덧붙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골을 넣지 못한 예비 신랑 양준혁을 위해 어쩌다 FC 멤버들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양준혁이 공격수로 나섰고, 4명의 수비수를 제치며 골을 넣었다.
이후 양준혁은 여자 친구 박현선 씨에게 다가가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에 성공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한편,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는 33세다. 양준혁 보다 19살 연하로 오랜 팬 이었다. 이들은 1년 열애 끝에 올해 12월 5일 결혼 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