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BAT로스만스]](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103/art_17370066421055_685932.jpg)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Dunhill) 킹사이즈 제품 6종 패키지 리뉴얼을 3월까지 완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적용 상품은 던힐 킹사이즈 제품으로 ▲던힐 6mg, ▲던힐 3mg, ▲던힐 1mg, ▲던힐 프로스트,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 1mg 총 6종이다.
기존 사자 로고는 브랜드가 탄생한 런던 세인트 제임스 스트리트를 상징하는 아치 형태로 변경됐다.
BAT로스만스는 앞서 던힐 파인컷 5종 패키지 리뉴얼을 발표한 바 있다.
BAT로스만스는 “던힐 킹사이즈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시간의 흐름에 변하지 않은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던힐의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라며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던힐의 100년이 넘는 전통과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던힐만의 최상급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며, 브랜드의 클래식한 가치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