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삼성카드가 빅데이터 기반의 CLO(Card Linked Offer)서비스인 ‘삼성카드 LINK’를 삼성페이에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 LINK’는 회원별 소비패턴 분석을 통해 회원이 선호하는 업종이나 지역 등을 예측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회원이 삼성카드에서 추천한 가맹점과 혜택을 선택해 두면 해당 가맹점에서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권을 제시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것.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를 등록한 고객은 등록된 삼성카드 화면에서 ‘맞춤 혜택 LINK’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버튼을 터치하면 나오는 혜택 목록에서 원하는 혜택들을 선택하면 된다.
각각의 혜택 내용이나 개수는 회원별 소비 성향에 따라 다르게 보여지게 되며, 해당 가맹점에서 평소처럼 삼성카드 또는 삼성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쿠폰이나 LINK화면을 보여줄 필요 없이 알아서 혜택이 적용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적용으로 삼성카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새로운 결제 환경에서 삼성카드만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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