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가수 임영웅이 V라이브가 하트 10억개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팬들이 "임영웅 이제 우리만 믿어요"라며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며 응원에 나서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1일 미스터트롯 공식 V라이브 채널에서 '영웅이랑 금요일에 커피 한 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한 커피 광고 모델이 발탁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유튜브에 올릴 때 모델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이게 실제로 될 줄몰랐다"며 "정말 꿈만 같다. 팬들 덕분이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임영웅은 팬들의 요청으로 '아로하' '사랑을 위하여' '하얀 나비' '깊은 밤을 날아서' 등의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임영웅의 V라이브는 2일 23시 현재 36만명이 넘는 시청자와 10억개가 넘는 하트를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 이제 우리만 믿어요"라며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임영웅 10억 개의 하트로도 모자라는 영웅 사랑" "임영웅 멋져요 10억 개 하트만큼요" "임영웅 하트 10억 개 이제 우리만 믿어요" "하트 10억 개 달성 축하합니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폭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그는 신곡 '이제나만믿어요'를 발표한 뒤 '쇼 챔피언' '인기가요' 등의 음악방송에 출연했다. 특히 '쇼 음악중심'의 무대 영상 클립은 100만 뷰를 훌쩍 넘길 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